본문 바로가기

2020/07

(9)
유희왕 카드 스트러처댁 구매 1부 안녕하세요. 꾸미입니다. 제가 오늘 유희왕 카드를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구매한 유희왕 카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초보지만 중급자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번 댁에 카드가 무려 40장이나 됩니다.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뭔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뜻 어보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뒤집어 보면 간단 설명서 본체 설명서 필드가 있습니다. 필드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필드가 아주 멋지네요. 설명서는 읽기 귀찮아서 읽진 않았습니다. 이제 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맨 앞에 있던 카드(피닉스 기어 프리드. 에 볼 텍터 슈바리에. 페더 라이저. 듀얼 솔저. 매직 스트라이커) 입니다. 그럼 블로그를 마치고 2탄에서 훨씬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얘고 2탄에선 카드를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옥수수 가지러 갔다 왔어요. 안녕하세요. 꾸미입니다. 제가 어제 옥수수를 가지러 엄마랑 다녀왔습니다. 제가 오늘은 그때 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거기 가서 주인 할아비가 마중을 나왔습니다. 그리고 손도 할 줄 아는 개가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귀여웠습니다. 된장을 넣어둔 항아리가 있었습니다. 주인아저씨가 키우는 큰 호박입니다. 잘 자라라고 아래쪽을 받쳐 주었네요. 그리고 저희가 가러 갔던 옥수수입니다. 저도 하나 큰 걸로 하나 땄지만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이제 남은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옥수수를 찔 가마솥 옥수수 모종입니다. 그리고 밭 너머로 보이는 예쁜 집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산책길 풍경 안녕하세요. 꾸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게 시켜 드릴 것은 풍경입니다. 제가 저번에 포스팅 했던 요 글을 보셨으면 아시게 지만 바로 흰둥이를 보러 가는 길에 봤던 풍경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제가 산책 가는 길에 봤던 신기한 벌레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런 예쁜 색깔애 벌레가 있었는데 이름을 모르겠습니다.😓그래서 혹시 이름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전 잠깐 검색 좀 하고 오겠습니다. 검색 중... 검색 중... 검색 중... 검색한 결과 중국 청남색 잎벌레라 하는 중국 절지동물이라고 하네요. 그럼 계속해서 풍경을 살펴보겠습니다. 시골 길가면 많이 볼 수 있는 논도 있네요. 꽃과 나뭇잎 사이로 보이는 논도 한 장 찰칵 이제 다음 풍경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 풍경은 꺾으면 꽃 수액이 애기똥 ..
브롤러 프랭크 그리기 안녕하세요. 꾸미입니다. 저번엔 먹방을 했는대요 오늘은 그림을 그려볼 겁니다. 제 특기인데 오늘은 그림이 잘 안 그려 젔습니다.ㅠㅠ 어쨌든 오늘 목표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 그릴 것은 바로 블롤러 프랭크입니다. 오늘 목표 괜찮은데~ 바로 요 친구 그리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얼굴을 그려보겠습니다. 이런 아래로 삐죽삐죽한 머리카락이 완성 되었습니다. 이젠 헤드셋(?)을 그려보겠습니다. 짠~ 변화가 크게 생겼네요.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 왼쪽 볼이 핼쑥해지도록 그려주세요. 다음 단 게에서 프랭크에 핼쑥한 볼을 채워 주겠습니다. 전 핼쑥한 볼을 채우면서 이에 눈썹과 눈을 나누는 부분도 한 번에 그렸습니다. 눈코 입을 그려주겠습니다. 와우 순식간에 프렝크 얼굴을 완성하였습니다. 나 먼지 ..
마들렌 먹방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은 알려 드리 면서 먹기도 해 보겠습니다. 마들린이 세 가지가 있었습니다. 맛은 초코맛 딸기맛 레몬맛이 있었습니다. 먼저 초코맛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게 초코맛 입니다. 색깔도 초코네요. 이제 속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와~ 속도 초코 네요. 근데 막상 먹어보면 초콜릿은 하나도 없습니다. 이젠 딸기맛을 먹어보겠습니다. ?? 딸기가 아니다? 뭐지? 일단 먹어 보겠습니다 막상 먹어보면 딸기? 이제 속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속은 연한 딸기색입니다. 이건 야 깐 애매한 딸기맛 마들린 이내요. 이제 마지막 마들린인 레몬맛 마들린을 먹어보겠습니다. 색깔이 이쁜 레몬 마들린 소환 이건 제가 좋아하는 맛을꺼 같네요. 이번껀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예상 적중! 완전 상큼하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팔찌 만들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꾸미입니다. 제가 오늘 보여드릴 것은 데코용 별입니다. 제가 학교에서 만들어온 팔찌가있는데 제가 한번 놓쳐서 빠졌지만 불행한 일이 있어서 또 한 번 불행한 일이 있었습니다. 엄마가 또 놓치는 바람에 침대 밑으로도 들어가고 옷장 밑으로도 들어갔습니다. 몇 개 찾긴 찾았는데 모자랍니다. 이젠 주요 내용이 될 데코용 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빨강 별(수정하면 사진 용량이 커져서 수정 못함 슬픔) 주황 별 노랑 별 하나박에 없는 연노랑 별 초록별 연초록 별 남색 별 하늘색 별 보라색 별 찐한 핑크색 별 연한 핑크색 별 까지 있습니다. 이제 팔찌로 만들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팔찌 만드는 중... 팔찌 만드는 중... 팔찌 만드는 중... 이제 제 팔찌가 완성되었어요. 보여드릴 게요. 책상에 올려놓고 찍..
종이배 접기 안녕하세요. 꾸미에요. 제가 오늘은 종이접기를 해볼 거예요. 바로 접는 법을 알려드릴게요.(주의 A4용지를 사용해야 함) 이 A4 용질을 반으로 접어주세요. 이런 모습이 나왔으면 한 번 더 반으로 접어주세요. 이제 펴주세요. 📚 모양이 나왔네요. 이젠 종이비행기처럼 접을 거예요. 짠 이렇게 됐네요. 이쪽 부분을 올려 접어주세요.(뒤쪽도 똑같이 따라 접어 주세요. 그럼 이렇게 돼요. 요 두 분이 만나도록 해주세요. 요런 모양이 나왔습니다. 위쪽에 안 예쁜 부분이 있죠 그 한쪽 부분을 안으로 넣어 주세요. 이렇게 되었습니다. 위쪽을 아레 꼭짓점으로 가져와 주세요.(양쪽 다) 또 그저께 쪽을 봐주세요. 이렇게 있습니다. 제가 전에 보여드려 던 거처럼 한쪽 부분이 다른 한쪽 부분을 만나게 해 주세요. 그 상태에..
미술 학원에서 가져온 장미꽃 안녕하세요. 꾸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장미꽃입니다. 알록달록 미술 학원에서 만들어온 장미꽃 병입니다. 디자인도 제가 직적 했지만 색갈이 같아서 실수로 다른 친구 것을 가져왔습니다.(친구 아님 누군지 모름) 그레도 괜찮았습니다 이제 제 꽃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짠~이게 제 꽃병입니다. 꽃병 입니다.이제 제 꽃병에 꽂여 있는 식물들을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요고랑 요고 그리고 장미까지 저도 사실 장미 말곤 이름을 모릅니다. 이젠 꽃 뻥을 좀 더 자세히 보여 드리겠습니다. 리본과 재가 그려 노은 그림입니다. 사진을 조금 단순하게 찍었습니다. 그럼 오를은 바빠서 이 정도에서 끝내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엔 더 재미있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