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

(8)
헬로펫 정보 수집 안녕하세요 꾸미의 수첩 입나다. 제가 저번에 헬로 펫 정보수집 2탄입니다. 오늘은 다른 정보를 알려드릴 겁니다. 이제 밖에서 본 마이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밖에서 본 마이룸 밖에서 본 펫 파크 밖에서 본 펫 스핀. 밖에서 본 쿠키 상점입니다. 이 앱엔 하루에 한 번씩 출석 선물을 줍니다. 사진도 보여드리겟습니다. 저는 지금 6일 차 출석 선물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원래 광고를 3번 봐야 룰렛 1번을 돌릴 수 있지만 7일차 선물론 광고를 보지 않아도 7곱번이나 돌릴수 있습니다. 이렇게 1부 에서부터 헬로 펫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그럼 꾸미는 그만 글을 마치겟습니다.
헬로펫 정보수집 안녕하세요 꾸미의 수첩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것은 바로 헬로 펫이라는 앱입니다. 제가 많이 플레이해놔서 처음부터 하지 못하는 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제펫 들을 보여드릴게요 병아리 2 하양이 양고라 멍이 마지막으로 병아리 1입니다. 그리고 이제 집을 보여 드리겠습니다.(집전체를 찍을수업 가구들만) 에어컨 펫 장난감. 배변판 책상 장롱입니다. 원래는 더 많은 가구들이 있지만 아직 구입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여러 가지 펫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부화하면 병아리가 나온다는 달걀입니다 스코피 시 폴드입니다 차분하지만 깡패인 아이입니다. 독일 개인 닥스훈트입니다 마지막으로 시베리안 허스키입니다. 제 생각엔 시베리아에 사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박으로 나가 보겠습니다. 그럼 2부 에서 계속하겠습니다...
산책길에 강아지 보러가요 2탄 안녕하세요 꾸미의 수첩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것은 바로 강아지입니다. 이번에도 강아지한테 놀러 갔는 데요. 새끼인지 정확하진 않은데 새끼가 있더라고요.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번에는 고구마 갔다준건 안 먹고 준 뼈다귀만 먹던 라고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개는 흰둥이라고 부르 겠습니다 흰둥이는 고구마를 주니까 잘 먹더니 뼈를 주니 맹수로 변했습니다. 흰둥이도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고구마 줄 때랑 차원이 다르게 먹습니다. 그래도 잘 먹으니까 좋네요(^^) (흰둥이가 맹수로 변할 때.뼈다귀 먹을때. 다른개 볼때)맹수로 변할때 너무 무섭습니다🥶 어쨌든 꾸미는 이만 블로그를 마치겠습니다. (좋아요 부탁해요)
궁평항 바다에 놀러 갔어요 안녕하세요. 꾸미의 수첩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것은 바다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다녀온 곳을 포스팅합니다. 이제 바다에 가면 보기 쉬운 갈매기 사진입니다. 제가 갈매기를 제대로 찍으려고 갈매기 사진을 100장 정도 찍었던 거 갔습니다. 그리고 그전에 항구에서 봤던 게 사진을 보여드겠습니다. 제가 저번에 포스팅했던 도둑이 보다 큽니다 탈피를 한 8번 했던 거 갔습니다 다른 사진을 하나 보여드겠습니다. 안전제일 구명조끼도 하나 있네요. 그럼 블로그를 마치기 전에 바다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다가 예쁘네요 그럼 꾸미는 블로그를 마치겠습니다. 담덕이의 탐방일지도 좋아요 눌러주세요.
게임기를 샀어요 안녕하세요 꾸미의 수첩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것은 268가지 게임이 있다는 게 게임기입니다. 앞면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제 뒷면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이제 켜진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켜진 모습입니다. 게임하는 모습도 찍고 씹었는데 게임을 하지 못해서 찍지 못했습니다. 이젠 게임에 들어가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켜서 버튼으로 어느 게임을 할지 정할 수 있습니다. 그럼 꾸미는 블로그를 마치 겠습니다.
저희 집에서 게 키웁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포스팅할 거는 바로 저희 집에서 키우는 게입니다 제목만 보고 🐕이런 개인 줄 아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사실은 아닙니다 그래서 먼저 보여 드리겠습니다 원레는 숨진 않은 사진을 올리려고 했는데 워낙 겁이 많아서 찍지 못했습니다 그레도 사진이 잘 안나 왔어 그 대신 말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전개는 멍멍 짖는 개가 아니라 꽃게 갔은 게입니다. 제가 물도 갈아주는 데요 메일 집을 더럽 힙니다. 집 사진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이름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원레이름은 도둑게입니다 제가 지어준 이름은 바로 도둑이 입니다 먼저 도둑 이를 너 어둔 통입니다 집 전체 사진입니다 이제 집구석구석을 사펴보겠습니다 먼저 도둑이 가 자주 숨는 고무통입니다 그리고 도둑이에 갑오징어 껍질입니다 엄마가 오징..
산책길에 강아지 보러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처음으로 쓸 글은 강아지입니다 일단은 먼저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제 강지면 좋겠지만 아니에요ㅠㅠ 사진을 더 찍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찍지 못했습니다 꾸미는 쉬어야 돼서 그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더 재미있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 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부터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아직은 초보지만 잘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