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평항 바다에 놀러 갔어요

안녕하세요.
꾸미의 수첩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것은 바다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다녀온 곳을 포스팅합니다.
이제 바다에 가면 보기 쉬운 갈매기 사진입니다.

제가 갈매기를 제대로 찍으려고 갈매기 사진을 100장 정도 찍었던 거 갔습니다. 그리고 그전에 항구에서 봤던 게 사진을 보여드겠습니다.

제가 저번에 포스팅했던 도둑이 보다 큽니다
탈피를 한 8번 했던 거 갔습니다

 다른 사진을 하나 보여드겠습니다.

안전제일

구명조끼도 하나 있네요.
그럼 블로그를 마치기 전에 바다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다가 예쁘네요 그럼
꾸미는 블로그를 마치겠습니다.
담덕이의 탐방일지도 좋아요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