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마고치 2부

안녕하세요. 꾸미입니다.
제가 오늘 다마고치 1부에 이어 2부를
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소개에 앞서 제가 키우는 펫
부모님 조상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제가 키우고있는 쌍둥이 러브코치 러브 와타 와타 치입니다.

그 위가npc 러블리치 제가 키우던 아이는????? 치
엿습니다.(이름을 까먹음)☆

그위가 조상님인 와타와 타치와 하람이의 수첩 진행자에 펫입니다. 그럼 제가 외출할 장소 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호텔
냠냠 스트레스
농장
장난감 파크
???????
밤하늘 실험실
뷰티숍
매지컬 랜드입니다. 물음표는 스포츠 틀 레샤라는
맵인데 여는 방법이 다마고치와 통신한 후 다른 다마와 통신한후 공을 놀아야 하여 열지 못했습니다.(쉽게 말을 할 수 있도록 다마고치는 다마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럼 맵을
여는 방법은 마음 시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