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들렌 먹방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은 알려 드리 면서 먹기도 해 보겠습니다. 마들린이 세 가지가 있었습니다.
맛은 초코맛 딸기맛 레몬맛이 있었습니다. 먼저 초코맛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게 초코맛 입니다. 색깔도 초코네요. 이제 속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와~ 속도 초코 네요. 근데 막상 먹어보면 초콜릿은 하나도 없습니다. 이젠 딸기맛을 먹어보겠습니다.

?? 딸기가 아니다? 뭐지? 일단 먹어 보겠습니다
막상 먹어보면 딸기? 이제 속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속은 연한 딸기색입니다. 이건 야 깐 애매한 딸기맛 마들린 이내요. 이제 마지막 마들린인 레몬맛 마들린을 먹어보겠습니다.

색깔이 이쁜 레몬 마들린 소환 이건 제가 좋아하는 맛을꺼 같네요. 이번껀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예상 적중! 완전 상큼하네요. 정말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