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이배 접기

안녕하세요.
꾸미에요. 제가 오늘은 종이접기를 해볼 거예요.
바로 접는 법을 알려드릴게요.(주의 A4용지를 사용해야 함)

이 A4 용질을 반으로 접어주세요.

이런 모습이 나왔으면 한 번 더 반으로 접어주세요.

이제 펴주세요.

📚 모양이 나왔네요. 이젠 종이비행기처럼 접을 거예요.

짠 이렇게 됐네요.

이쪽 부분을 올려 접어주세요.(뒤쪽도 똑같이 따라 접어 주세요.

그럼 이렇게 돼요.

요 두 분이 만나도록 해주세요.

요런 모양이 나왔습니다. 위쪽에 안 예쁜 부분이 있죠 그 한쪽 부분을 안으로 넣어 주세요.

이렇게 되었습니다. 위쪽을 아레 꼭짓점으로 가져와 주세요.(양쪽 다)

또 그저께 쪽을 봐주세요.

이렇게 있습니다. 제가 전에 보여드려 던 거처럼 한쪽 부분이 다른 한쪽 부분을 만나게 해 주세요.

그 상태에서 위쪽을 봐주시면 꽃 봉오리처럼 되있습니다. 양쪽을 벌려주세요.

요론 모습이 됐습니다. 이상 테에서 반으로 접어 주세요.

진짜 배 같아졌습니다. 반 접은 부분을 다시 펴주세요.

이제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놀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세면대에다가 물을 이 정도 받고 그위에 배를 올려 놉니다.

바람을 부러서 움직여보시고 물살을 움직여서 방양을 이리저리로 바꾸면서 재미있게 놀아보세요.(놀다가 물에졋어서 망가짐) 어려우셧 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어렵다는 분들이 많으면 제가 동영상을 올려드릴게요